NOTICE

뒤로가기
제목

바디코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바디코(ip:)

작성일 2020-11-11 17:59:44

조회 15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 변심으로 의한 교환, 반품일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이 발생 합니다.

(사이즈, 제품교환 등) 자세한 교환 및 반품 안내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속옷 제품은 위생 및 손상의 문제로 착용하셨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시범착용 포함)

상품 오염/늘어짐/변색 등의 흔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여, 반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 전에 보유 제품들과 사이즈를 비교해 보시고,

구매 후에는 입어보시기 전에 기존 보유 제품들과 겹쳐 사이즈를 대조해보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1)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상품 택 제거 또는 개봉으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공급받으신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상이할 경우에는 별도 배송비 없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


3) 속옷 제품의 특성상 착용하신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 오염/늘어짐/변색 등의 흔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여, 반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존 착용 제품과 겹쳐 사이즈를 대조해보시길 바랍니다.


4) 포장 개봉 후, 착용 흔적, 얼룩, 찢김 등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포장 패키지 훼손, 택, 라벨 제거/스크래치/수선/세탁 등이 포함됩니다.


5) 만약 수령 후 불량 상태를 발견하지 못하신 채, 위와 같은 사항이 진행되었다면,

상품의 초기 상태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교환/반품이 불가하기 때문에, 꼭 실착용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6) 할인 쿠폰을 사용하셨을 경우 교환/반품 시 실제 결제되는 금액에 따라 쿠폰 사용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사용하신 쿠폰 금액이 차감된 후에 환불됩니다. 이후 쿠폰 재발급 및 쿠폰 대체 적용은 불가합니다.


7) 휴대폰 결제 취소는 당월에만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부분 환불 혹은 익월이 되어 결제 취소가 불가할 경우, 100% 적립금 환불 혹은 3.7% 수수료 차감 후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택배비 안내]


1) 교환/반품 : 단순 변심의 경우, 교환 왕복 6,000원/반품 편도 3,000원 택배비가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고객님의 경우 왕복 6,000원 적용


2) 전체 교환/반품 : 배송비를 내셨을 경우에는 편도 3,000원,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왕복 6,000원이 적용됩니다.


3) 부분반품 : 반품 후 실결제 금액이 50,000원 이상일 때는

편도 3,000원/반품 후 실결제 금액이 50,000원 미만일 때는 왕복 6,000원이 적용됩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


- 시범 착용만으로도 늘어날 수 있는 보정웨어, 스타킹, 레깅스, 양말, 이벤트 웨어 등은 시착 후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쇼핑백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개봉 및 시착하지 않은 상품은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 안내 사항


-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별도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원단 특성, 생산과정, 배송 중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유는 변심으로 간주되어 왕복 택배비가 적용됩니다.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1~1.5cm 오차 범위 내 샘플과 상이한 마감 처리, 미세 스크래치, 컵 눌림 등)

- 불량 상품은 교환/반품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으나, 다음과 같은 경우  왕복 배송비 중 절반의 배송비(3,000원)가 부과됩니다.


① 타 상품(색상, 사이즈 변경 포함)으로 교환할 경우

② 묶음 구매건 중 불량상품 교환/반품 진행 시, 단순변심 반품이 섞여있을 경우



[교환/반품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바디코)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을 완료하고 해당 상품이 본사에 도착해야 합니다.


2) 교환/반품 신청 완료 후, 배송비 입금이 확인되면 롯데택배을 통해 교환/반품이 진행되며

바디코에서 택배사에 수거 요청을 하므로, 택배사 측에 별도 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상품이 본사에 도착하면 제품 검사를 실시하고, 제품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교환 요청하신 상품이 출고됩니다.


4)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경우, 반드시 "네이버 로그인>페이>결제 내역>교환/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택배 반송을 하시면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5) 택배비는 선불로 입금해 주셔야 하며, 박스 안에 택배비를 동봉하실 경우, 교환/환불 일자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아울러 택배비 분실 시에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제주, 도서 산간지역은 교환/반품 택배 비용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상호: ㈜오버컴퍼니 ㅣ대표자: 이해인, 박선우
사업자등록번호: 464-86-01610
통신판매업신고: 2020-서울마포-2082 [사업자정보확인]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52-6 (서교동) 2층
교환/반품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52-6 (서교동) 2층
고객센터 @바디코
운영시간 : 평일(월~금) 10:00-18:00
점심시간 : 13:00-1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카카오 상담 바로가기(클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해인 (bodyco2020@gmail.com)
계좌번호: 하나은행 569-910032-61604 (오버컴퍼니)
TOP